스카이림. ...에서 미구현된것들 게임을 하다


1분 50초부터 보셔도 무방합니다.

스카이림에서 미구현된것들이라는데..
뱀파이어? 곰탱이?! 창술!? 마법 킬무브!? 원거리 킬무브!?
음성 푸스로다!?
 
하우징?! 드래곤 라이딩? 마상전투?
 
문제는 저것이 개발자들이 스카이림 다 만들고 시간이 남자 만든것이라는것.
개발자들이 더 덕후였어!(...)

저것들중에서 마상전투하고 하우징은 DLC로 나오겠죠? =_=?




덧글

  • 르-미르 2012/03/26 21:20 #

    시간이 남은게 아니라 모더들한테 원하는거 만들어보라고 해서 나온거 아니었던가요?;
    일단 시스템으로 구현이되니 정식 DLC 기대해봅니다 ㅋ
  • 이젤론 2012/03/26 21:30 #

    어라? 그런가요? ㅎㅎ
    여튼 정식 DLC 기대됩니다. ㅎㅇㅎㅇ
  • 재규어 2012/03/27 09:25 #

    매년 년말에 하는 회사전체 미팅에서 성과를 발표하는 시간을 갖는다네요. 1주일간의 기간을 주고 Bethesda그룹내의 모든 팀들에게 자유 주제로 게임에 넣고싶은거 넣어봐라! 하고 진행한 이벤트 라네요. 물론 저 결과물들에 대한 공개는 어떠한 확정도 안되었다던데, 일부는 스팀 워크샵에서 공개 되었었죠.. 저도 스팀을 통해 스카이림 제작킷을 다운받아 장난삼아 만져봤는데요, 게임엔진의 다양한 구현이 가능했습니다. 이런 과감한 오픈성이 대작게임을 만들어가는데 중요한 자산이 되겠죠..
  • 이젤론 2012/03/27 09:26 #

    ㅎㅇㅎㅇ 워크샵을 이용해야겠군요. ㅎㅇㅎㅇ
  • 버지니아 2012/03/31 13:21 # 삭제

    전 스카이림은 외로움을 버티지 못하고 안했죠....삽입곡이..좋네여
  • 이젤론 2012/03/31 14:13 #

    생각보다 삽입곡이 좋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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