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오늘의 짤짤. 게임을 하다




망할놈의 연그으으음!!!

사실 제작퀘는 안해도 상관없습니다만
연금술은 그 메인퀘와 연관되어있는것 같아서 울며 겨자먹기로 올리고 있습니다.





....진짜 올리기 빡센듯. _-_
Ps. 모 부위는 사랑입니다.

덧글

  • Otiel 2015/01/08 20:38 #

    다른 퀘스트가 잔뜩 밀려서 글리시 마을의 연금술 시작 퀘스트도 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메인이랑 연관이라니 이게 무슨 소리... 으아ㅇ아ㅏㄱ
  • 이젤론 2015/01/09 22:05 #

    ㅋㅋㅋㅋㅋㅋ
    지금 해보니까 연관은 없는데 어짜피 생산때문에 올려야했네요. ㅠㅠ
  • 크레멘테 2015/01/08 20:47 #

    읭 메인 스토리 하면서 연금은 한 번도 안 했는데...
    제가 안 한 스토리가 있는 모양이군요...는 안 해
  • 이젤론 2015/01/09 22:05 #

    ㅋㅋㅋㅋㅋㅋ
  • 노량진촌놈 2015/01/08 22:23 #

    후...말 쓸만한거 뽑으면 좀 딴짓좀 할건데 말 레벨업 시키느라 딴짓을 못하네 ㅡ.,ㅡ
  • 이젤론 2015/01/09 22:05 #

    그놈의 말!!!
  • 은이 2015/01/08 23:10 #

    이미 다른 영역으로 가셨군요 ㅠㅠ 연금이라니!
  • 이젤론 2015/01/09 22:05 #

    금방 메인퀘로 돌아왔습니다. 으헤헤(...)
  • SEAZ 2015/01/09 07:45 #

    전 금속용해제랑 현자혈액때문에 연금 시작퀘를 끝내고 하이델 퀘를 이제 시작합니다.

    일단 기운 90으로 어떻게든 해 봐야죠.


    전 일단 바퀴+뚜껑만이라면 짐마차/농장마차/무역마차/귀족마차 를 완성했습니다.

    관련 포스팅도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 이젤론 2015/01/09 22:05 #

    재료수급만 된다면 연금 그까이꺼.. _-_
  • 주사위 2015/01/09 11:40 #

    어라? 마비노기의 생활스킬수련의 악몽이 떠오릅니다.

    가슴골 좋지요 좋아~ 눈호강했습니다. ㅎㅎㅎ
  • 이젤론 2015/01/09 22:06 #

    ㄱㅅㄱ은 사랑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