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S. 미 전함 고통스러운데 게임을 하다




뇌격 한방에 탄약고 유폭으로 둘 다 피 만땅에서

캬아악!! 가뜩이나 후소나 콩고데스에게
고통받는데 이게 뭐야야아아아아!! /징징


덧글

  • 소시민 제이 2015/07/27 20:57 #

    묘기한테도 얻어맞는 미 전함..
    (뉴욕을 신나게 두들겼죠.)
  • 이젤론 2015/07/27 21:50 #

    끄아앙!
  • 냉동만두 2015/07/27 21:41 # 삭제

    뭐.. 실제 역사에서도 과타가날 전까진 미군이 밀리는 분위기였으니깐요... 나름 철저한 역사고증?

    원래대로라면, 전함급에는 정찰용의 수상기가 딸려오니 전함이 어뢰맞을 일은 많지 않았을텐데 이 게임에선 어떤가요? 항공정찰이 가능한건 항모의 전투기 뿐인가요?
  • 이젤론 2015/07/27 21:50 #

    미국은 6티어 전함부터 일본은 5티어 전함부터 수상정찰기가 달려나옵니다만...
    실제 역사보다 어뢰가 더 많이 날아오는고로(...) 엄청 얻어맞습니다. ㄷㄷㄷ
  • 소시민 제이 2015/07/27 21:54 #

    저기 4티어 묘기에도 수상정찰기가 달려나옵니다.

    1차 개장(묘기 B형 선체)를 하면 수상정찰기가 추가되고요. 일정시간 동안 사거리 20% 증가를 해줍니다.
    2차개장(묘기 C형 선체)를 해야 대공포좌들이 설치되는 리스크가 있지만요,
  • 이젤론 2015/07/27 21:55 #

    수상기 진짜 부럽습니다. ㅠㅠ
  • 미르미돈 2015/07/27 21:53 #

    고통받는 뉴욕!
  • 이젤론 2015/07/27 21:55 #

    ㅂㄷㅂㄷㅂㄷ ㅠㅠ
  • 은이 2015/07/27 23:31 #

    구축이나 순양은 어차피 크게 맞으면 골로 가는 터라 유폭이 별 체감 안되는데.... 전함은.. 뉴욕! 오마이 뉴욕! 뉴욕은 불타고 있다! ㅠㅠ
  • 이젤론 2015/07/28 00:08 #

    전함은 체력이 체력이라 한방에 훅 가는거보면.. ㅂㄷㅂㄷ
  • 냉동만두 2015/07/28 06:51 # 삭제

    전함의 수상기가 항모같이 비행기를 직접 움직여서 시야확보하는 것이 아닌, 그냥 주포 사거리 증가만 해주는건가 보군요.

    그래도 유폭하면 일본 배들이..
    (다이호랄지 다이호랄지 다잉호랄지...)
  • 이젤론 2015/07/31 10:36 #

    튼튼데스네!!
  • 주사위 2015/07/28 09:07 #

    월드 오브 죽창 아니면 어뢰군요.
  • 이젤론 2015/07/31 10:36 #

    닥치고 죽창 ㅠㅠ
  • 긁적 2015/07/28 11:25 #

    죽창은 공평하다! ㅋㅋ
  • 이젤론 2015/07/31 10:37 #

    공평한 한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thCTR 2015/07/28 18:28 #

    ... 뉴욕이 유폭도 되는군요....
    개인적으로 5티어 이하는 미국 전함이 더 손에 맞더군요. 10판밖에 안되었지만 뉴욕 승률 80% .... 뉴욕은 걍 사거리 연장해놓고 고폭으로 조진 뒤에 쫓아오면 화력으로 압살해버리는 경향이라. 동티어 콩고는 정말 측면을 두들겨 맞으면 7~80%는 관통나는 듯한 느낌인데, 뉴욕은 그래도 50% 정도만 관통이 뜨는 것 같더군요.
    와이오밍은 21전 16승 (....) 저티어는 그래도 맵이 좁아서 사거리가 별로 중요하지 않은 느낌.
    미국전함이 오히려 라인전 하기에는 유리하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 이젤론 2015/07/31 10:37 #

    미전함이 라인전 연습하기는 쉽죠.
    문젠 일전함이 더 강합ㄴ...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