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1,000개를 까보았다. 게임을 하다



...는 제가 아니고 저 BJ가 장장 3시간동안 편집본 30분동안 하는데 노가다는 둘째치고 _-_
전설 확률이 꽤나 마음에 드네요.

1,000개를 까서 신규/중복/크레딧 99/30/21개

대략 15퍼정도

그것도 게임에 영향을 안주는 아바타+크레딧
창렬일색인 국내 램덤 확률을 보다가 15퍼정되는 확률을 보니까 지름 욕구가 막 올라오네ㅇㅛ.....

......저 오버워치 없죠. HAHA

Orz

덤.



100만원 투자하고 올 수집하고 아나 나오자마자 또 수집완료시킬수있는 크레딧이 남음 ㄷㄷㄷ

덧글

  • 홍당 2016/07/18 22:43 #

    아나 해금요소를 위한 적립투자
  • 이젤론 2016/07/19 01:16 #

    적립 성공!
  • hurricane3960 2016/07/18 23:38 #

    bj님의 재력은 둘째치고 확률은 확실히 매력이 있네요..
    실상 플레이에 영향력이 없으면서도 저정도 퍼센테이지라는게...

    왠지 국내 기업이라면 추가요소가 없다는 걸 방패 삼아 우린 이만큼 클린해 굳이 니들이 돈을 안들여도 플레이엔 지장이 없어. 대신 니들이 사고싶은 스킨을 잔뜩 만들꺼야 하면서 스킨 뽑기 확률을 콤마 단위로 줄이고
    과금을 유도하게 할거라는게 당연하다는 듯 생각하는 것이 저도 밉고 국내 게임 업체도 밉고 그렇군요...
  • 이젤론 2016/07/19 01:16 #

    콤마단위 확률은 정말이지;;
  • 은이 2016/07/19 09:35 #

    국내: 확률을 x같이 해서 소수의 과금러에게서 골수까지 뽑아낸다.
    해외: 뽑으면 뭔가 나온다는 걸 교육시켜서 세상에 널리 지름을 전파하여 너도나도 뽑.... 홍익인간?
  • 이젤론 2016/07/26 10:11 #

    국내 그켬;;;
  • 주사위 2016/07/19 09:50 #

    이렇게 잘 주면 확률 공개 필요없지요.

    하지만 다른 국내 게임은 답이 없어요!

    일본도 자주규제 나서서 착실히 따르는 업체가 보이는데 말이지요.
    대신 일본은 정치인이 노답 ㄱ- 한국 정치인이 더 나아보일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 이젤론 2016/07/26 10:12 #

    자주규제 그거 뭐죠? 우걱우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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