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야매 감상. 나우유미씨2, 부산행, 제이슨 본, 걸장판 / 미션임파서블 : 로그네이션, 스파이, 관상 영화를 보다

나우 유 씨 미 2(2016) : 극장 / ☆☆☆★

실망감이 들정도로 딱 2편스러운 속편. ;Orz

--
부산행(2016) : 극장 / ☆☆☆☆

국산 신파극만 빼면 속도감있고 빠르고 덜고어한 국산 좀비물 ㅇㅇ
마지막 그 장면에서는 탄식이 이곳저곳에서 들리는데 꽤나 신선한 경험했네요.(....
* 서울역도 대기대중

--
제이슨 본(2016) : 극장 / ☆☆☆☆, ☆☆☆☆☆(어머니)

이젤론 : 저거 재미있게 보셨어요?
어머니 : 다른거는 모르겠는데 신파없고 깔끔하고 속도감있는게 재미있구나
이젤론 : 다음에 또 봐요!(.....

그런데 깔끔하게 끝내놓고 왜 또 일을 벌이는거지? _-_

--
안치오+걸장판(2016) : 4DX 극장 / ☆☆☆☆☆

올해의 애니메이션으로 인정합ㄴ... 누구야! 누가 끌고 가는거야!!!

덤.



덤덤.



덤덤덤.




--- 여기서부터는 차일피일 미루다가 적는 초초 야매감상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2015) : 극장 / ☆☆☆☆

톰형 엉엉 날 가져요 ㅠㅠ

--
스파이(2013) : 극장 / ☆☆★

이거 트루라이즈 짝퉁이네! ㅂㄷㅂㄷ

--
관상(2013) : 극장 / ☆☆☆★

송강호 이정재의 연기력대결이 소오름 ㄷㄷㄷ

덧글

  • 주사위 2016/08/14 18:25 #

    제이슨 본은 잘 팔리니까 속편을 내기위해서 사고를 친다!

    자본주의 무서워요. ㅋㅋㅋ
  • 이젤론 2016/08/14 18:42 #

    어엌ㅋㅋ 자본주의 ㅋㅋㅋ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