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먹어보았다. 집밥은 씨유. New! 순대국밥. 그래서 먹어보았다



지난번에는 GS에 가봤으니 오늘은 CU에 가봤는데
신제품이 부대찌개와 함께 나왔더군요. 일단 덥석 집어옴.



일단은 국밥 소스+김치볶음+무말랭이+순대+깨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실 순대 안쪽에 다대기도 들어가있음



끓은 물을 넣고 3분동안 돌린결과 요로코롬 나왔네요. 뭔가 있어보임 ㅇㅇ



밥넣고 씽나게 말고 먹으니 다른거 다 필요없이 그냥 순대국밥 도시락 버전이네요. ㄷㄷㄷ
저기에 무말랭이까지 넣고 먹으니까 든든한게 우왕ㅋ굳ㅋ

하지만 김치볶음은 마이너스 요소라카더라

덧글

  • 포스21 2016/10/12 07:13 #

    하하... 대단하네요. 순대국밥이 도시락이라니... 나중엔 족발같은 것도 도시락으로 나오려나?
  • 이젤론 2016/10/17 14:16 #

    족발은 이미 페키지화되어서 돌아다니죠. 도시락형태가 아니지만. ㅠㅠ
  • 은이 2016/10/12 09:44 #

    뭔가 있어보임!.. 다만 순대가 ..딱딱할거 같지만 과연! 어떤가요!
  • 이젤론 2016/10/17 14:16 #

    전형적인 찹쌀순대라.....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