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처3. GOTY 에디션 스팀세일 50% 게임을 하다


http://store.steampowered.com/sub/124923

본편 + DLC + DLC = 27,400원

...는 위처 시리즈 한번도 안해봐서 그런데 질러도 상관없겠죠?
40시간 남았습니다. 고민 좀 해봐야할듯. _-_;;;

덧글

  • 미르미돈 2017/06/01 09:28 #

    아직 안 해보셨다면... 강추입니다.
  • 이젤론 2017/06/01 09:29 #

    ㄷㄷㄷ
  • PFN 2017/06/01 09:43 #

    GOG판 할인한다면 그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위쳐 시리즈 전편 안해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반가운 얼굴들에 미소짓는것 이상의 연관은 없음.
  • 이젤론 2017/06/01 09:56 #

    호오 그럼 상관없겠네요.
  • 봉학생군 2017/06/01 09:44 #

    본편은 다 깼는데 dlc 분량이 본편급이라서 건드릴 엄두가 안나더군요 ㄷㄷ.....본편도 상당했는데 말이죠
  • 이젤론 2017/06/01 09:56 #

    ㄷㄷㄷ
  • 우주토끼 2017/06/01 09:56 #

    저도 예전에 세일할때 샀습니다!
    아직 설치도 안했지만요....ㅎ...
  • 이젤론 2017/06/01 09:56 #

    /눙물
  • 레이오트 2017/06/01 09:59 #

    위쳐3는 정말 할만했던... (그러나 아직 미클 상태...)
  • 이젤론 2017/06/01 10:00 #

    ㄷㄷㄷㄷㄷ
  • 매드맥스 2017/06/01 12:00 #

    JRPG처럼 스토리텔링 중심의 RPG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그 스타일과 맞지 않다면 스킵하는 게 낫습니다. 명작이라도 취향에 안 맞으면 나가리임.
  • 이젤론 2017/06/01 12:18 #

    감사합니다. +_+)
  • 은이 2017/06/01 13:41 #

    스토리 텔링의 정통 RPG 취향인거 같은데.. 전투가 액션쪽이라 약간 미묘 하더군요. 그것도 타이밍 놀이 쪽이라..
    적을 써는 쾌감에 비해 신경쓰는 소모량이 좀 더 큰 정도? 잠깐만 돌려 본 상태라 적응 못해서 그런거 같긴 합니다 ㅎㅎ
  • 이젤론 2017/06/01 13:47 #

    으으 타이밍 ㅠㅠ
  • 기롯 2017/06/01 16:15 #

    위처 존잼...
  • 이젤론 2017/06/01 17:07 #

    ㄷㄷㄷ
  • 주사위 2017/06/01 21:13 #

    할인마 스팀이 또! 컴 성능때문에 PC판은 무리... OTL
  • 이젤론 2017/06/01 21:16 #

    /눙물 ㅠ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