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ㅉ짜짤 게임을 하다



나름 저렴한 샷망전대.
어디보자 코어 들어갈것이 스핏 파이어 하나밖에 없군! ///ㅂ///



웰장군님이 없어서 잘 굴리고 있습니다. 헤헤



리-엔필드가 있으니 와짱은 급하지 않은데
5성 죽창이 없으니 저렴하게 이것저것 굴려봐야할듯.



6-4e를 자율로 굴리고 있습니다.
시간 관계상 타이밍만 잘 잡으면 중형 제조를 하루 3번하는것과 같은데



2성만 뜬 을 제외하고는 뭐 나름 만족하네요.
저렇게 굴리다가 백터가 뜨면 우왕ㅋ굳ㅋ이고 경험치도 90랩 후반에도 잘 올라가네요. ㅇㅇ;



갓골격의 바람직한 착용 예
으으 그래도 회피 100이 안떠요. ㅂㄷㅂㄷ



수복퀘 및 주간퀘 한다고 1-4n을 아무런 생각없이 돌았는데 떨어짐.
.....이미 있어서 강화재료로 써먹었습니다. _-_ ㅋ

덧글

  • 은이 2017/08/11 10:50 # 답글

    회피가 95+4 ... 그럼 서약을 하면 되겠군요! $_$
  • 이젤론 2017/08/11 14:18 #

    이 사키칸은 가난해요!
  • 미르미돈 2017/08/11 11:05 # 답글

    여러분은 지금 코어 성애자를 보고 계십니다.(...)
  • 이젤론 2017/08/11 14:18 #

    애껴야 잘산다구요!!!
  • 사이키 2017/08/11 13:37 # 답글

    응? X4면 똥골격인데...
  • 이젤론 2017/08/11 13:38 #

    으아아아 망했어요! ㅠㅠ
  • 小さな願いのあすか 2017/08/11 14:17 # 답글

    화력 덜어지지만 회피가 높은게 갓골격 , 회피만 있으면 똥골격으로 알고있습니다.
    똥골격 사용처는 화력이 중요한 벡터랑 포돌이
  • 이젤론 2017/08/11 14:18 #

    아하. 그러니 이 사키캉은 백터가 필요합니다.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