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무기로 누구를 쓰러트릴수있능가?? 잡담을 하다

트랙백 : 내 무기로 누구를 쓰러뜨릴수 있나? by 소시민 제이
하는곳 : https://kr.shindanmaker.com/219026

본명 :



잠깐 주무장으로만 본다면 저건 완전 키보드 워리어잖ㅅ....
-----

본명 한자 :



관절염을 물리칠정도면 빠루는 그야말로 성유물인듯.
-----

닉네임 :



주무장으로 보면 방패용사인데 숙적이 교회오빠 ㅋㅋㅋㅋ
-----

얼음집 계정 :



아냐! 동내 냐옹이를 얼마나 좋아하는데!! ㅂㄷㅂㄷ

덧글

  • 은이 2017/09/20 15:09 #

    아니! 냐옹이를 어째서!!! ㅠㅠ
  • 이젤론 2017/09/26 17:05 #

    냐옹이는 사랑입니다.
  • 레이오트 2017/09/20 18:09 #

    주무장은 청홍검, 부무장은 Henkel 5 Star이며, 숙적 빡친 마누라를 쓰러뜨릴 확률은 98.3%입니다.
    주무장은 장검에 부무장은 식칼이라니... 그리고 숙적 마누라라니... (난 마누라가 없는데...)
  • 이젤론 2017/09/26 17:08 #

    결혼 축하드립니다.



    ?!
  • 기롯 2017/09/20 18:22 #

    까마귀 배때지를 따는 작은 하마를 상대로 86%로 이기다니...
  • 이젤론 2017/09/26 17:09 #

    14퍼센트로 관광당할듯
  • 주사위 2017/09/21 09:06 #

    관절염을 쓰러뜨리는 빠루! 어르신들이 몹시 원할 무기군요.
  • 이젤론 2017/09/26 17:09 #

    요즘들어 어머니 다리가 안좋으신데 저게 레알 필요합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