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위시리스트 하나 지움 게임을 하다



드디어 카구팔 득.

이제 망포라던가 포도라던가 츤쨔응만 먹으면 될듯
.......안나와서 문제지.

덧글

  • 무명병사 2018/06/07 00:18 #

    부츠쨔응 축하드립니다. 귀여워요 부츠
  • 이젤론 2018/06/16 13:03 #

    부츠 파워 스킬작중입니다. 하악
  • R쟈쟈 2018/06/07 00:23 #

    -전 RF운이 그다지 없더군요;;;5성 RF 제작으로 먹은게 노태우하고 왓짱 뿐;

    -포...먹자마자 짱박았습니다=_=;;

    나중에는 쓰게 될른지;;
  • 이젤론 2018/06/16 13:03 #

    요즘 죽창 취급이 참...
  • 미르미돈 2018/06/07 00:52 #

    오잉?! 축하드립니다. 저도 요즘 이탈리아 자매를 노리고 있네요.
  • 이젤론 2018/06/16 13:03 #

    신포도 쫌!!!
  • 냉동만두 2018/06/07 03:53 # 삭제

    축하드려요
    전 이제 수오미, 망포, 아멜리, 포도카노, ns2000, KSG, 세르듀코프 (...) 남았죠
  • 이젤론 2018/06/07 03:54 #

    아. 저도 샷건은 논외입니다.
    .... ㅠㅠ
  • 小さな願いのあすか 2018/06/07 10:30 #

    제경우 83퍼정도라서 많이 남긴 했지만.. .

    가지고 싶은것중에서는 딸기카노랑 , g36c , 츤짱이 고통이네요 ...

    특히나 g36c는 소녀전선 열릴때부터 계속돌렸는데 안나오네요....

  • 이젤론 2018/06/16 13:08 #

    ㄷㄷㄷㄷㄷㄷ
  • 천사고양이 2018/06/07 11:17 #

    저도 샷건은 논외이고...
    슴지에서는 mp7
    에알은 야전여왕님
    망가는 망가4이나
    RF는 포도자매/리엔짱 ㅠㅠ..
    제발좀..
  • 이젤론 2018/06/16 13:08 #

    야전여왕과 mp7은 한정이라... ㄷㄷ
  • 알트아이젠 2018/06/11 23:41 #

    오오 환상종 획득 축하합니다.
  • 이젤론 2018/06/16 13:08 #

    ///ㅂ/// 감사합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