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스포일러,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포스터를 닫아 주세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포스터를 닫아 주세요.
초강력 누설이 있습니다.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10/10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Mission: Impossible – Fallout, 2018)
1. 초반에 알라바바가 보여서 둥궉자본 좀 들어갔나 싶더니만 그런가 안보임.
2. 사실 감상은 이 한마디면 끝납니다. 역대급 미션 임파서블.
3. 친절한 톰아저씨... 몸 좀 살살굴려요. ㅂㄷㅂㄷ
4. 추천 상영관은 아이맥스입니다. 4D도 나름 선택지가 될수있을지 모르겠지만 아이맥스가 가능하면 무조건 아이맥스로 보십쇼.
5. 사실상 로그네이션과 연결되니 전편을 보는것이 좋습니다. 뭐 토끼발이라던가 고스트 프로토콜도 약간 연결되어있습니다만 무시해도 좋을수준.
6. 진짜 발목이 부러졌는데 그걸 살릴줄이야. 대단;;
7. ..........저기 슈퍼맨씨???
8. 무능한 MI:6 같으니
9. 세상에 통수에 통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고스트 프로토콜부터 폴아웃까지 왜 IMF 수장들 취급이......
11. 벤지는 왜 자꾸 인형놀이를 하능가. .........뭐 그렇게나 하고 싶었으니 소원풀이???
12. 이번에도 CIA는 안습;;;
13. 그런데 솔직히 마지막 30분전까지 다음까지 연결되나?? 싶을정도로 고구마 먹....
14. 프랑스씬 추격씬이 넘나 좋음. 본격 프랑스 파리 홍보영화급
15. 오랜만이에요 부인!!!
16 스턴트씬이 안전장치를 다 하고 하는거겠지만 영화로 볼때 그 안전장치가 하나도 안보이니 급 쫄;;;
17. 헨리카빌의 XX변신은 신선했음. ㅇㅇ
18. 그러니까 다음 MI가 있는거죠?? 젭라 있다고 말해주세요. /징징
19. 친절한 톰 아저씨 인생영화급.
20. 영화가 뭐랄까 로멘스가 있는데 담백함. 거기서 +1
21. 총평. IMAX로 보세요. 두번 보세요. -_-)b
덧글
흠~ 톰크루즈만 냉동 되었다가 살아나서 200년 후에 황무지를 재패하는?
이라 생각했습니다.
폴아웃4의 잔재가....
자매품 오블리비언도 있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