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발큐리아 4. 기타 등등등 게임을 하다



모 동국의 스파이씨
과연 차기작이 나올지 모르지만에서는 주인공이 될수있을것인가!?



각 병과마다 연방병을 모집한다고 노가다 하는 장면.
연방병은 리더를 제외한 병과 전원이 부상이 아닌 사망해야 들어오는지라
중기관포좌 앞에서 얼쩡거리거나 팀킬을 좀....

미안하다! 연방병 여케가 취향이야!!!


...는 반쯤 드립이고 연방병이 개인포텐셜이 없고
계급에 따라서 HP와 사격이 올라가는 4편 특성상 이병이 고정이라서
난이도를 올릴수있는 훌륭한 소대원들입니다. ㅇㅇ;



이녀석 배속될때부터 드립쳤구나;;; 노렸냐;;



쉽오더라고 새로 생긴 오더이지만 실질적으로 잘 안씀;
레이더야 중셉한 다음에 들박 좀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익혀지고
함포사격은 화력이 애매모호하고 다른거는 쓸일이 없...
CP를 소모하지 않는다면 갓갓 오더가 되었을지도 모르지만 CP를 아끼려고 별짓을 다 하는 게이무라..;;



유격 하드에 나오는 목표.
목표가 완전 램덤이라니 싱기방기한걸!?



유격하드 첫번째를 클리어하면 등장하는 스틸샷씨.
프로필보니까 오토메일을 온몸에...이하략



유격작전을 1턴클하고 2회째 들어가서 3척탄포로 쑥밭으로 만드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개그맨 지망...이기는 한데 농담 클라스가;;; HAHAHA



얼굴을 보여 달라고오오오오!!!!



뒤를 맞겨! 가족이 기다릴꺼야! 등등
전쟁터에서 하지 말아야할 이야기를 계속하고 살아돌아온 사람
....닝겐이 아님;;



심지어 포텐셜까지 바뀜 ㄷㄷㄷ



나쁜일에만 적중률 100퍼라면 그게 좋은건가 나쁜건가;;;;



아이언마스크 앰블럼.
방어력은 둘째치고 왜 약점내성이 50씩이나 오르나;;












여튼 100시간 넘게하고 유격하드도 많이 남아있으나
포스팅하는 일은 이제 끝일듯.

만약 포스팅한다면 7소대 한정 DLC가 나와서 플레이 하는것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