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짤 입니다요. 게임을 하다



여튼 정신세계가 독특한 모코코 아니랄까나 암호문 꼬락서니보소
....커엽



지나가는 던전의 흔한 연출.jpg
로아를 하면서 신선하게 느껴졌던 던전중 하나
마이크로의 세계에서 노멀 세계로 가는 연출이라니!!



모코코 마을 퀘를 끝내고 항해를 하다기 뜬금없이 피루피루를 찾는 퀘가 나오는데
사실 숨겨진 이야기에 그 배경이 나옵니다.

G만 연타하면 결코 알수없는 이야기. ㅇㅇ



이 던전 이름이 뭐였더라
여튼 토토이크 가장 마지막 던전은노스킵으로 진행해도 충분히 재미있습니다
.....파플은 던전 클리어 하느냐고 바쁨요. ㅎㅎ



얌마 내가 연가문 대사부다.jpg



그래도 파한은 자기 딸을 알아보는군요. -_-ㅋ



원수는 비무장에서.jpg
그렇지만 결과는 뭐 뻔한거 아니겠어요? ㅋㅋㅋ



귀신 나왔다고 좋아하다니. 취향 참 특이하시네요 할베;







덤.



그리고 호동은 10년뒤 플레이어에게 쳐발렸답니다. 안습;;

덧글

  • 리에 2018/11/23 16:29 #

    혹시했지만 파한 반응이나 창천비무제 대사가 다르군요.
    전 버서커라서 애니츠쪽 스토리에선 완전히 타인이라ㅋㅋㅋ
  • 이젤론 2018/12/01 18:58 #

    무투가도 다른쪽에서는 완전 타인 ㅇㅇ
  • 기롯 2018/11/23 21:18 #

    무협에 판타지에...아저씨들 좋아하는 거 다 넣었네!
  • 이젤론 2018/12/01 18:59 #

    스팀펑크도 있으요!
  • 무지개빛 미카 2018/11/23 22:49 #

    회까닭
    꼴까닭
    후다닭

    ..... 뭐지? 이거?
  • 이젤론 2018/12/01 18:59 #

    정신세계가 커여운 모코코인입ㄴ...
  • 소시민 제이 2018/11/24 09:23 #

    아니.. 저 적가문의 병신이 살아있었습니까?

    프롤로그 스토리에서 처발리고 아웃된거 아니었어요?
  • 이젤론 2018/12/01 19:00 #

    저도 완전 아웃된줄 알았는데;;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