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여러분의 자원은 안녕하신가요? 게임을 하다




아니요. 망했어요.




그와중에 중복이 3개씩이나 나왔다는게 개그
...Orz


아니 왜 7:56이 안뜨냐고!!!!!! 쀍

덧글

  • 미르미돈 2020/11/14 00:45 # 답글

    S.A.T, KSG, FP-6, CAWS.
    평소에 보기 힘든 그분들 신규 5성만 빼고 전원 출석해쓰요.-_-
  • 이젤론 2020/11/14 00:46 #

    꺼흨꺼흨 ㅠㅠ
  • 미르미돈 2020/11/14 00:46 #

    괜찮습니다. 저에겐 최/첨/단 마스크가 있으니까..-_-
  • 이젤론 2020/11/14 00:47 #

    최첨단 마스크로는 5성만 취급하던가요. Orz
  • 냉동만두 2020/11/14 00:47 # 삭제 답글

    전 저 몬드라곤 동생이 아직 안나왔어요
  • 이젤론 2020/11/14 00:47 #

    띠요옹
  • 소시민 제이 2020/11/14 01:29 # 답글

    전 식량이 두자리수 되도록 돌려서 4성 2자루 건졌슴다.

    나머지는 맥10이 나오는 지경까지..

    시부럴.. 걍 접을까 고민중이고 배부른 소리 다메요.

    여긴 5성 콧배기도 못 봤다구요.
  • 이젤론 2020/11/14 01:32 #

    4성은 최첨단 마스크로 못 얻어요.
    흨흨 나올때까지 산탄식 굴릴듯 ㅠㅠ
  • Shishioh 2020/11/14 04:34 # 답글

    삿팔이 두개 나왔... 고 나머진 스파스네요..
  • 이젤론 2020/11/14 12:28 #

    ㅠㅠㅠㅠ
  • 냉동만두 2020/11/14 05:24 # 삭제 답글

    저도 결국 M6못먹고 종료...
    8184 50코어 고투입으로만 17만 인력을 쏟아부었는데에—!!

    근데 이젤론님 지휘관압타 넘 이쁘게 꾸미셨...
  • 이젤론 2020/11/14 12:30 #

    최첨단 마스크 가즈아!
  • 냥이 2020/11/14 11:35 # 답글

    어라? 저 M6, 왼손이 이상한데... ( https://www.youtube.com/watch?v=lk6_xANaIYk )저는 신규 샷건 나와도 크게 신경쓰지 않는지라...
  • 이젤론 2020/11/14 12:31 #

    뭐... 나중에 우중이가 고치겠죠 ㅋㅋㅋ
  • 라스토치카 2020/11/14 23:28 # 답글

    그 756... 제가 나왔...

    전 6164로 인식부 3만 쓰고 512만 건지고 끝냈다능...
  • 이젤론 2020/11/14 23:28 #

    으아아아아악!!!!!
  • 알트아이젠 2020/11/16 21:43 # 답글

    저는 5성 샷건 하나와 4성 샷건 하나만 뽑았습니다. ㅠㅜ
  • 이젤론 2020/11/16 21:44 #

    퓨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