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ㄷㄷㄷ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소녀전선. 쇼죠젠센!

출처 : https://m.weibo.cn/detail/4515053297105906저 터지는 장면에서 쇼죠젠센이 나오다니가슴이 웅장ㅈ.................................이거 오피셜임. -_-;;

소녀전선. 나는 나쵸가 있다 부드럽다.

출처 : https://m.dcinside.com/board/lilyfever/539034더블찐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방주의, Amv. Shake That! -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外

야매 감상---------둠칫 둠칫모두 다 같이 춤을 춰봐요~그런데 이건 벨리에 안올라갑니다.포스팅 순서도 바꿔서 자정포스팅입니다.유튜브 플레이어도 아니고 링크 공유에요!그 이유가... 전반부는 그렇다쳐도 후반부가후방주의라서요. ㄷㄷㄷ물론 핫커피급은 아니지만 아니 왜! 왜에에!!!!!!!!!!!!용케도 유튜브에서 안짤렸군요. -_-;;https://yo...

Amv. Trey - 카케구루이 外 22개

야매 감상---------가끔 Amv를 검색하다보면말이죠k-pop이 삽입곡으로 들어가는 경우를 간간히 봅니다.그럴때마다 반갑기도하고 가사와 완전히 벗어나는 내용이 나오기도하고(...복잡미묘하더군요. ㅋㅋㅋ이번 영상은 중반부부터 완전 뮤직비디오 같은 느낌이라 마음에 듭니다. ///ㅂ///https://youtu.be/PcTVtEXCFuU?t=6타이틀 : ...

Amv. Thespian Lesbians -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야매 감상---------낯선 애니에서 왜 카레이도스타가 생각나는거죠.연출이 ㅓㅜㅑ그런데 제작자님? 마지막은 왜......?타이틀 : Thespian Lesbians영상 :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시리즈삽입곡 : Trans-Siberian Orchestra - Christmas Eve/Sarajevo 12/24출처 & creator : A...

소녀전선. 리벨리온 소대가 라면 먹는 만화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fl2/3616118.....?.....................??무슨 약을 하셨길래 이런 만화가 나오는건가요? 자까님!?!?!?!!??!@#?%?@!

소녀전선. 섹무세가 된 시키칸.jpg

출처 : http://m.dcinside.com/board/gfl2/3545847헬리안씨 바보!도망치기전에 덥쳐야지!ㅠㅠ

소녀전선. Y자 빨대의 올바른 사용법.jpg

출처 : https://twitter.com/zocehuy1/status/1252070416534786048?s=20파이로 도망쳐! 잡히면 끝이야!!!

소녀전선. 썬더의 은밀한 취미.gif

출처 : https://twitter.com/DiggusDBickus/status/1252171740966338560썬더야 켈리코가 좋으면 그냥 들이 ㄷ... 읍읍

소녀전선. 전입신고 받는 시키칸.jpg

출처 : https://twitter.com/hentaimaniac40/status/1254247019205427200?s=20미도리 도망쳐!!! 걸리면 ㅈ... 읍읍그나저나 저 시키칸이 이렇게 정상적인 응징(?)을 하다니 싱기방기하네요!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