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ㅋㅋㅋㅋㅋ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검은사막. 밀린 발렌시아 퀘스트 수행중.

크... QHD 정도만 되어도 좀 더 고퀄 이미지를 뽑아낼수있을텐데 ㅠㅠ펄없은 샤이족 플레이를 내놔라!! 쀍!!!........아니 그럼 뭐라고 불러야하는뎁쇼.성공한 고블린. 무려 한 마을의 수장임. ㄷㄷㄷ왕족이 앞에 있어도 당당함. ㄷㄷㄷ

검은사막. ...에서 건진 짤

캬. 안티가 좀 흠이지만 이거는 이거대로 좋네요.이게 3년전 그래픽이랍니다 여러분!하지만 1060으로도 프래임 드랍이 생김. 발적화 ㅂㄷㅂㄷ

소리로 맞추는 더쿠 레벨은?

트랙백 : 소리로 맞추는 일본 애니 덕후테스트 by 홍당님http://www.arealme.com/manga-level/ko/요즘 거의 애니를 안보다보니까 이젠 일반인이네요. ^0^이렇게 또 한명의 더쿠가 탈덕하게 됩니다. ^^Orz

경사났네 경사났어

이런 덧글이 달렸길래 줌으로 달려가 찾아보니 라이프텝 얼음집 영역 구석탱이에제 백종원 부대찌개 포스터가 떡 붙어버렸네요. -_-;그런데 유입효과는 별로 없는것같음그런데 어디까지니 백종원표 도시락중 하나랄까나 다른 부대찌개는 못먹어봤으니 저 제목은 좀....여튼 나름 메인포털에 떡하고 붙고 아싸.!(...)

TOS. 나는 왜 케릭터를 또 키우능가.

말기다케릭부케증후군이라서 그렇습니다.다들 이렇게 키우지 않나요? ^0^....아마 전 안될꺼에요.(...)

TOS. 바쁩니다.

꽤 재미있는 딜전 트리가 있어 보여서 새로 검방전사를 키우고 있슴돠.어느정도 키우다가 새로나온 지역으로 옮겨봤는데....그쪽은 서버가 불안한지 자꾸 채널이 다운되더군요. ;Orz

원펀맨 10화 초간단 감상.

예전 어느 얼음집에서 A시에 강습한 우주해적 우주선을 올려두고『애니화해도 안될꺼야 아마』라는 포스팅을 본것같은데...........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방에 왔는데

할게 없어서 하는수없이문제가 생긴 하드 외장하드에 넣은스팀(+ 기타 게임들)을 굴려야겠습니다.......??(...)외장하드가 생기니 이럴때 쓰고 좋군요(........)

원펀맨. 좀 많이 늦은 4화 감상. <스압 주의>

일단 그림판으로 대충 붙인 우월한 몸매의 소닉.이렇게 보니까 호러?(...)저 인상만 본다면 조산명 선생 만화의 액스트라A처럼 보인단 말이죠? 흠.매우_희귀한_장면.avi↑, ↑↑↑↑ 바디라인 보소;;;소닉은 입만 다물면 미인 싸다구 날리는 미남인데 말이죠. 흠(...)??? : 뭐가 보이나!!!??? : 크...크고 알름다운 X이 보입니다!(...)아...

언리쉬드. DMM 서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nico.ms/lv232748530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mobile/55/read?bbsId=G003&itemId=9&articleId=1850028안드로이드앱으로 나온다니까 R-18등급이 맞는듯.(...)마마 1/2/3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도 붙었네요. 이야 ㅋ...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