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검은사막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검은사막. 한참 돈을 벌어야하는지라

랩업도 안하고 퀘스트도 안하고 지식작도 안하고 오로지 낚시 낚시 낚시만 하고 있습니다.그렇게해서 버프받고 사막건너거 무역상인에게 흥정한후에 팔아 치우면... 캬! 이래서 무역질하는듯. (......?!!!!! 그중에 가장 많이 벌은날. 55밀!! ㅠㅠㅠㅠ덤. 한참 낚시질하는데 한분이 쓱 오시더니 자리를 잡고 낚시질 하기 시작함심심하던차에 말을 걸어보려고...

검은사막. 눈눈눈

노 필터 / 풀 옵션 / 실시간.

검은사막. 오늘의 신상.

http://bbs.black.game.daum.net/gaia/do/black/notice/read?articleId=1307&pageIndex=1&bbsId=BN001금수랑 & 쿠노이치 신상 사지마쇼! ㅂㄷㅂㄷ스판+갑빠 조합이라는 뭐 같은 조합에다가 투구라도 괜찮으면 좋은데 투구도..더 웃긴거는 저게 공모전 당선작이라는겁니다. 다른거는 잘 구현했으면...

검은사막. 오늘도 시작하는 짤짤짤

이름과 길드를 밝힐수는 없지만 길드명 위에 떠있는 마크를 보고 식껍함;보통 저 마크는 게임에 어느정도 시간을 투자해야 하나정도 겨우 찍히는데저사람인 경우에는 채집/수렵/음식/가공/조련/재배가 채널내에서 1/1/3/3/1/1 랭크라는거.저것을 찍고 있을때도 가공을 돌리고 있더군요. ㄷㄷㄷ진짜 생활이 없는분이신가...오오 좋은 포즈로구나(.......카오틱...

검은사막. 포스팅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인게임 채팅창에서는 오늘 시작한다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갓겜인데벨리에서는 그냥저냥 망한 국산 MMO중에 하나로 인식하는듯 ㅋㅋㅋㅋㅋ 뭐 대세 게임도 아니고그래서 오늘도 달립니다. ㅎㅎ

검은사막. 짤짤짤.

수퍼문을 못찍었으니 검은사막에서라도.../눙물저기 검은색 포탈이 탬귀들도 비명횡사하는 던전으로 들어가는 입구.그런데 몇몇 NPC들은 저기 안에 들어가있어서 지식먹으려면 ㄷㄷㄷㄷㄷ 사자_가족을_노리는_사냥꾼의_올바른_자세.jpg발렌시아는 저런 원형 광장 사냥터가 많은데 귀찮은건지 소스 돌려쓰기인지 헷갈리네요. _-_원래 도둑이 아니지만 도둑놈 물건훔치기 ...

검은사막. 오늘의 짤.

한장이지만 뭐가 더 필요하신가요? ^ㅠ^

검은사막. 절대반지퀘라고 불리우는 메인퀘 진행중. (2)

주의. 스포일러,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포스터를 닫아 주세요.초강력 누설이 있습니다.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검은사막. 그래! 이거야!!

발키리 공모전 당선작 주스팅을 그동안 눈독만 들이고 있다가 2주간 할인하길래은화로 올라오기만 기다렸다가 파워 지름 ....?!아주 만족합니다. 하앜하앜덤.나머지 공모전 당선작이라는데 쿠노이치로 추정되는 의상이 꽤 끌리지 말입니다?비슷한 의상이 이미 발키리에 있음... _-_)b

검은사막. 절대반지퀘라고 불리우는 메인퀘 진행중.

...에 만난 서브퀘중 하나.아니 넌 왜 거기에 쳐박혀있고 뭐가 부끄러운데!!...저도 죽기전에는 꼭 하드 정리를 해야. _-_하나만 하세요. 경비병 아조씨 ㅠㅠ일일퀘중에 하나.천문대를 방문해서 망원경을 보는건데 이런것을 지역을 잘 묘사한것 같단 말이죠. _-_무심코 화면을 돌렸다가 자케보고 심쿵! 쳐맞는다설정상 최강국 지하에 있는 수수깨끼의 유적. ㅎ...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