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결국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와 용팔이들 보소, 어재 3600 주문 넣었는데

시즌이라고 파워 주문취소 통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시스템이 다운그레이드 됩니다. ㅅㅂㅅㅂㅅㅂ

그 카페 관련해서 실망한게 하나 있다면

벨리 안감.오래전 얼음집에서 트위터로 옮긴 이웃 한분이 있는데 그 카페 사단에 관해서그분도 사실관계 확인도 안하고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에 비판이나 반론을 인정 안하심;결국 흔하게 보이는 트위터리안처럼 변한것이 실망.뇌피셜은 덤.트위터를 예전에 좀 하다가 몽땅 지우고 눈팅용으로 가~~~~~끔 들어가는 형편인데그럴때마나 몽땅 지우고 방치하는게 옳았다는 생각...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계속 욕심부리다가...결국 망하게된다. ㅠㅠ

WoT. 프론트 라인 그랜드 캐니언 맵

1.2km * 1.2km그냥저냥 신맵이라면 오~ 하고 말텐데문제는 저거 프론트 라인 전용 맵이라는거죠?네. 30 vs 30 전용맵입니다.3km * 3km에서 총 60대가 치고박고 하는것을 더 좁은곳에 몰아 넣는 워-게이의 패기 돋네요.재미있겠다

B&S. 오늘의 패치.

http://bns.plaync.com/news/update/article/1124권사 상향이 가장 큰 이슈이기는 한데..... 클베 3차 활력은 이것을 위한 포석이었나!? 뭐 안쓰면 그만이기는 한데 -_-;;;;;;

우물우물 유나짱을 플레이 할수있는 방법을 알아냈다!

근성의 한국인그런데 그 방법이 좀 복잡해서 그냥 포기하렵니다. (!?) 디바이스 ID를 알아내야하는데 알려진 방법인 *#*#8255#*#* 먹통이라(...) 아마 안될꺼에요. ;Orz 자물쇠님 감사합니다! ;ㅁ;)b 

[B&S] 블앤소 pvp영상이라는데..

액박으로 이식이 가능하다면 PC에서도 패드 진동이 지원되겠죠? +_+)?지스타 & 클베때 해봐서 이야기하는것이지만타격감은 그럭저럭인데 진동이 지원되면 좀 많이 좋아질듯 'ㅅ')!?나중에 게시판이란더 다른곳에 진동에 관한것을 써봐야할듯.

날씨가 참 좋네요.

어디론가 놀러가고 싶지만세종대왕님을 최근에 뵙지 못해서 그러지도 못하고.. Orz죽겠네요. ;ㅁ;날씨가 이렇게 좋은데! ;ㅁ;

오늘 오전에 본 쇼트트랙 한줄 감상.

 다른것은 모르겠는데 국방부 퀘스트 클리어를 위한 노력이 많이 보였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