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사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소녀전선. 사진찍는 재능이 탁월한 우지챠!!

출처 :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3257690우지차 사진 잘찍네요. ㅇㄱㄹㅇ..../도주

오늘도 꽃사진 둘~

봄이로쿠나 ㅋㅋ

(미세먼지는 둘째치고) 꽃사진s

...랄까나 나갈 생각이 없었는데 날이 좋아서 지방하천 공원으로 나갔슴다.따땃하고 바람도 적당히 불고해서 공원에 사람이 이렇게나 몰려있는거는 처음 본 1人.여튼 꽃 구경하세요~

??? : 감주세요!

감 : 아직 덜있었다능?사실 저게 표면적인 이유고 실직적으로는 다른 집 감나무라 못먹음저 감을 볼때마다 그림의 떡이 뭔지 확실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_-;;;...Orz

놋7 교환받기전에..

최대한 보라색 계통 꽃사진들 찍어서 센서 혹사 시켜야지.룰루랄라 ㅋㅋㅋ

시골 외가집에 갔다가 찍은 사진 두장

뭐... 흔한 꽃사진 1(...) 작은 외삼촌 말로는 아직 덜 컸다고...아니 충분히 큰뎁쇼(...)

사진 짤짤

투표하러 갔다가 꽃 꽃 꽃!!!막판에 꿀벌이 열심히 일하고 있네요. ㅇㅇ;

병원 다녀오는길에 한장

열심히 꿀 모으고 있는 꿀벌

사진 짤짤짤

작은외삼촌/큰외삼촌댁에서 키우는 형제(...)성격은 성깔있음/성깔없음으로 나뉘어지기는 하는데아무리봐도 X개치고는 너무 잘생겼는데 말이죠. -_-);;꽃 스페샬!기온이 무섭게 떨어지네요.한참 열받을때인 2시에 22도였는데 약 2시간정도 지났다고 2도씩이나 떨어짐. ㄷㄷㄷ

사진 짤짤

수박은 퍼먹어야 제맛. ㅇㅇ(... 다른거는 몰라도 무궁화는 잘 뽑힌듯. 하악(...) 폭우가 내리는날 차안이 최고. _-_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