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스포일러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더 디비전 2. <스포> 늘 그렇듯이 스포 만땅입ㄴ...

확실하게 주위 배경이 꽉 차 보이는게 뉴욕이 너무 좋...나 와싱턴으로 돌아갈래!!!...뭐지 지난 에피소드 2부터 저런 인형이 너무 많이 보이는데러시아 떡밥인가!?솔직히 진동음이라고해서 작은 굴착기를 생각했는데 그게 그러니까.......아니 진짜였어?!쓸데없는 감정표현은 모른척하시고복수귀가 기여코 일을 벌임 -ㅠ-;;전작부터 디비전 에이쟌트를 까더니만...

<노 스포> 초초야매감상.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포일러를 피하려고 월차쓰고 영화 감상한 제가 승리자스포일러가 들어간 감상문은 다음에;;

로그 원 보러 왔슴다.

그런데 R.I.P. 레아공주 포스팅 덧글에서 파워 누설당함.ㅎ ㅎㅎ ㅎㅎㅎㅂㄷㅂㄷ

매번 영화 볼때 느끼는거지만

요즘 영화 예고편 자체가 스포일러 쩌는것 같음(...)물론 명량은 나라에서 가르치지만!(...)1차 공식 예고편은 몰라도 이후에 나오는 예고편들은 그냥;;;;특히 이번 제니시스를 볼때 중요 스포는 1차 예고편이 다 피했는데이번에는 포스터와 각종 홍보물이 대박 누설을 하는바람에 급.... ㅠㅠ뭔지는 보시면 아실테고다음에는 뭐가 스포로 고통스럽게 할지 걱정...

당분간 영화 벨리 가지 말아야할듯.

전 일요일에 친구랑 같이 본단 말이에요!!일하고 있는데 까톡으로 웬수 친구가 스포한다길래 쿨하게 차단했......으으 당분간 스포일러와의 전쟁을 ㅠㅠ

야매 감상. 퓨리.

초강력 누설이 있습니다.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 ※누설주의퓨리 ☆☆☆☆☆(Fury , 2014)1. 전차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로는 최고일듯. ㅇㅇ2. 죽...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