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우왕ㅋ굳ㅋ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오랜만의 냥님

s7에서 찍은거라 좀 오래된 사진이지만 어떻게 또 얼짱각도는 알아서..... ///ㅂ///

소녀전선. 평소와 같이 단톡방에서

새로 크루거에 입사하신 늅늅분들을 저포함 소창분들이 기만질하면서 놀고 있는데이젤롱 : 사이가도 없고! KSG도 없고! 뀨뀨도 없고!?????? : 림 이사카 있잖...이젤롱 : 없는뎁쇼!! 빼애애애액!?????? : ?????? 6264 ㄱㄱ 해서 질렀습니다.이젤롱 : 투샷건 레알??????? : 이사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ㅋㅋㅋ?????? : 이...

소녀전선. 5성 혈통인증.

성공적.이번 랩업 이벤트에 장군님 만랩찍는각.이제 헬총식을 졸업합니다. 몇일전에 안나온다고 암덩어리라고해서 미안아싸

소녀전선. 3n 파밍 끝

자율로 흑속탄 파밍하다가 빡쳐서 파밍했는데 8트만에 흑속탄이 뜨는 바람에 깜놀;그동안 자율로 보낸 나는 뭐란 말인가. Orz팔짜응 3링 달아줬습니다. 이제 70랩까지 주구장창 코어 파밍을..;;코인이 좀 남아서 질렀는데 스킨은 우유 하나만 뜨고 온천세트도 7피스만 나옴. ㅂㄷㅂㄷ 빙고는 애누리없이 내일 끝나겠네요.첼린지 훈장 받으면 쉬엄 쉬엄하면서 교정...

소녀전선. 오늘의 빙고 조건.

로그인4성 인형 제조고오급 훈련 칩 소모 100기계 철형별 처치 10작전 보고서 소모 10인형 레벨업 * 3쾌속 수복권 사용 * 3쾌속 인형 제조 사용 * 3 보석 소모 100교정권이나 방어모의훈련이 아닌게 다행이지만 참...오늘은 참 반가운 얼굴이네요. 빙고 겸 코어 ㄳ고오급 훈련칩으로 사소리쨩 소이탄이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_+....백없찐의 처...

소녀전선. 주간 중형 제조.

이쿠요!!7시간 30분!!새로운 아이가 왔어요!그런데 사키칸을 보자마자 근무규정부터 확인하다니 ㅠㅠ일일제조 장군님 제조식을 넣었습니다. 1시간 10분이 뜨네요?솔직하게 IDW인줄 알았는데 웅녀가 똭!!!삘받았습니다. 지금이면 중형 1111 넣고 잠탱이를 얻을것 같아요!님총톰이제 톰슨도 다음부터는 코어반납하고 알바전선행. ㅡㅡ;

소녀전선. 2전대 5링크 준비 끝!

역사적인 코어런으로 벌은 코어 움자매에게 그대로 꼬라박았습니다.뭐 스페어는 기대도 안하기도했고 움자매가 고성능이라 코어가 아깝지는 않네요.432 돌다보면 떨어지는 4성. 나오자마자 코어 반납시키고 바로 알바전선으로 투입중. 껄껄사실 MK23을 먹고 싶은데 딸랑 한장 먹은게 끝. ㅜㅜ오후 3시 이전부터 밀리는 서버. 얼마나 흥겜인거냐. ㄷㄷㄷ미안한데 난 ...

날이 더워서

군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도서관으로 도망쳤습니다.에어컨이 빵빵한게 내 세금이 이렇게 쓰이고 있군요. 저도 좀 혜택을 보겠습ㄴ......여튼 좋네요. ///ㅂ///6시 이후에는 쫓겨나겠지만

날이 흐려서 그런가

습도는 뭐 그렇다쳐도 온도 자체가 안올라가서 시원하네요....그런데 장마가 내일로 끝난다고했으니 이제 폭염이 덥치겠네요.으으 최후의 만찬같은건가 =ㅠ=

역시 비오는 날에는

부침개가 최곱니다. ㅇㅇ도토리 가루로 만드니까 더 쫄깃하고 맛나는듯 ㅇㅇ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