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월오쉽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WoWS. 왔다!

오랜만의 워십이라 계정을 까먹었다는게 함정설치...는 늦었으니까 일어나자마자 바로!! +_+)!!그나저나 NDA적용받아 이미지는 죄다 깡코래겠지

WoWS. 3일간 테스트 야매감상.

그래서다음 테스트는 언재요! 클베는 언재요!! 오픈은 언재요!!!테스트 기간이 짧아서 아쉬운게 아니라 꿀잼이라 답이없음 ㅠㅠ그리고 Non-disclosure agreement ㄱㄱㄲ

WoWS. 끄앙!! 끄아아아아앙!!

일끝나자마자 바람같이 기어와서 리드미컬한 동작으로 컴퓨터를 킨후에 월오쉽에 들어갔더니!!눈이 안녹고 쌓임 ㅂㄷㅂㄷ3자리수 대기표에서 안심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안떨어짐.. 엌ㅋㅋ 망했엌ㅋㅋㅋㅋ한판이라도 하고 잘수있을까영? ㅠㅠ아. 그거 무리

WoWS. 왔다!!

으허어어어어어헝 ㅠㅠIEATTA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 하고 싶었는데 북미 베타코드를 못받아서 오픈까지 기다릴줄 알았어요. ㅠㅠㅠㅠ이제 나도 거함거포!!!;ㅁ;PS. 런처창이 NDA위반이라는 소리듣고 바로 바꿈. ㅎㅎㄷㄷ

WoWS. 인게임 트레일러. O_O!

WOWS 인게인 트레일러. by IEATTA님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베타던 오픈이던 빨리 나오라긔!!!!......물론 러시아쪽이라면 핑에 고통받겠지만. Orz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