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창세기전4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창세기전4. 2차 클베 3일차 감상.(스압 주의)

....이라기에는 2일까지 못했으니 넘어가고(...)아시다싶이 창세기전4는 기본적으로 카드(아르카나) 수집형 게임입니다.모바일쪽이 더 어울리지만 재끼고 덕분에 좋은 카드 = 킹왕짱 이라는 공식이 성립하죠.게다가 아바타를 조정한다는것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면서좋은 카드 = 좋은 스킬(...) 이라는 공식까지 ㅂㄷㅂㄷ그런데 아래 시스템을 보고 뿜(...)아르...

창세기전4. 2차 클베 일정.

http://www.genesis4.co.kr/news/notice/view/1/122. 기간 : 2015년 9월 18일(금) ~ 2015년 9월 22일(화) - 9월 18일(금) ~ 9월 19일(토) : 19시부터 다음날 24시까지(29시간) 이용 가능 - 9월 20일(일) ~ 9월 22일(화) : 14시부터 23시까지 (9시간) 이용 가능 ...

창세기전4. 어. 음. _-_

마을이 지나치게 넓음. 으으음;클베라서 사람이 적어서 그런가.(...)일단 공개된 지역은 저렇게되고..인던은 저렇게 나뉘는데특정 유닛이 군단(?)에 없으면 인던 진입 자체가 불가능하기도 하고특정 유닛을 얻기 위한 인던도 많음.이틀밖에 안했지만 총평 :이것들이 추억 장사를 이렇게 못했나.(...)시나리오 및 성우 연기, 2D, 아이디어만 좋았다.(...)...

창세기전4. 진짜 짤짤짤

오오오 넘버링 오오클라 로그인이라서 마음에 듬. 하악하악(...)뒷태는 마음에 드는데 말이죠.얼굴 모델링은 좀... _-_괜찮아! 응딩이만 보고 있을꺼니까 앞은 얼굴 모델링은 좀 대충해도 돼!...네?그러니까 몸은 저렇게 잘 빠지게 만들었는데 얼굴이.. ;;;Orz지도기본조작은 일반 온라인게임과 비슷함.진짜_유저_아바타_생성.jpg일단 마을 맵은 드럽게...

창세기전4. 짤짤 + 수정

홈페이지에서 수동 다운로드 받으라고해서 파워 설치.(...)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 _-_참고로 3번 재설치하고 2번 파일검사함그런데 16일부터네요. 오늘이 16일인줄 알았습ㄴ.../도주착각했으니 밸리에서 내립니다. ㅠㅠ

창세기전4. 돼쓰요!

http://www.genesis4.co.kr하지만 사람이 몰려서 그런지 다운로드가 안된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천히 클라 받아야지.(...)

창세기전4. 테스터 신청 신청.

계정 먼저 생성하세요 고갱님 ㅎㅎ(...)테스터 당첨은 별갭니다. 고갱님 ㅎㅎ(...)막장이 스멀 스멀

아틀란티카 vs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vs 창세기전4

Vs Vs 의... 비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는데생각해보니 시스템은 뭐 다룰것도 없고(턴 하나로 대동단결인듯)컨텐츠측면에서 파고들어야하지만 하나는 거의 망했고(어스토니시아 온라인)하고 하나는 아직 안나왔고(창세기전4)게다가 잘 모르잖아요?시작도해보기전에 아마 안될꺼라 생각하고 포기중.(...)결론 : 뻘짓. _-_

응? 으아니!!

게임벨리에서 제 포스트가 인기글에 올라갔네요. 흠좀.;그래서 아래 포스팅에 부족한 부분을 급 수정했지만 왠지 털릴것 같... ...엉? 사실 턴 MMORPG라고해봤자 기존 MMORPG를 못벗어나니까.. =_=;분석하고자시고 없지만;; 슈로대 제세편 이야기도 아니고 창세기전 시리즈가인기글을 도배한것을 봐서는 이번 창세기전4가 얼마나 걱정기대되는지도 알것...

창세기전4. PV 영상분석(...)

일단 인게임 전투영상으로만일반대화/ 길드대화/지역대화(?) 색깔 확인화폐명은 엘드인듯.저 시스템 메세지 어디서 많이 봤는데 와우였던가?그건 그렇고 분명히 알파 테스트일텐데 깨알같은 길드 모집 돋는군요.(...) 비슷한 전투 시스템을 가진 mmorpg는 아틀란티카와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이 있는데아틀란티카는 고정식(사이좋게 번갈아가면서 하는것)으로 공방을 하...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