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콜라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소녀전선x헬테이커. 지옥에 온것을 환영해!

출처 : https://twitter.com/TheMadMimic/status/1268384309267755008??? : 펜케이크 먹을래?...철혈보스던 뭐던 죽창한방이면 평등해집ㄴ... 읍읍

소녀전선x명일방주. 반장선거

출처 : https://www.pixiv.net/artworks/81373588명일방주는 안해서 모르지만.....아미야 이미지가 왜 저렇습네까;;;;;흠좀무

소녀전선. 이벤트 근황

EX는 좀 그렇고 노멀에서 파밍하고 있습니다.회전율이 좋아서 얼마 안한것 같았는데 300트 가까이 파밍했네요.스텔라는 좀 빨리 나왔으면.. ㅠㅠ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8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1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2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3 #4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5 #6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2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1출처 : https://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illust_id=69368371AMERIAC FUCKYEAH! BAAAAYY!!!그런데 너 슴지였냐?그것도 딜슴지였어???!슴지 특유의 명중은 뭐... 외면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1

출처 : https://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illust_id=69229488팽귄특) 제독과 지휘관을 겸임하는 사이버 망령이다.갬비어 베이특) 심각한 길치다;;;...그나저나 이 시리즈 꽤 재미있네요. ㅋㅋㅋ

소녀전선. 전장의 발큐리아 콜라보 SD 모션

저거 말고 알리시아 / 셀베리아까지 있다는거보니발큐리아 몽땅 내놓은듯.....그리고 발큐리아 복장은 페키지로 팔겠지.보석 충전하자...... Orz

소녀전선. 디맥 콜라보 外 잡썰

1.스킨도 매력적이기는 한데 SD가 기본이 좀 더 나음. ㅇㅇ콜라보 스킬을 본 빵갤럼 반응........2.진짜 리듬게이무가 되어버렸엌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마우스 더블클릭 무엇?3. 중섭 할베들 이야기로는 1/2는 늅늅도 깰수있다는데3/4지는 프로 소창러도 빡세다는듯.4.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

소녀전선. 디맥x소전 콜라보 이벤트

http://cafe.naver.com/girlsfrontlinekr/1990319보통 이벤트 광고하고 2주 뒤에 시작하니까특이점이 이번주에 끝나고 일주일쯤 군수이벤트하고 바로 시작하겠군.HAHA이벤트 기대중 ㅋ덤. http://gall.dcinside.com/m/bjsn/1976944ㅠㅠ

소녀전선. 특이점 이벤트 종료까지 이틀

취사요정을 얻는 말벌집 히든에서 20만점을 넘기는 순간 손절했는데랭킹을 확인해보니까 카구팔 전장을 얻는 50퍼컷까지 꼴랑 5퍼남음,원래 20만점 넘기고 손절하려고했는데 이걸 다시 달려야하나 고민중입니다. -ㅠ-;;덤. 1위 점수는 그렇다쳐도 닉값좀...덤덤. 콜라보 보상들. 흠좀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