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톰클랜시의더디비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33일차.

런....이라고 하는 버그성 파밍을 해봤는데지겹네요. -_-;;;;그리고 줍줍은 계속됩니다. ㅇㄱㄹㅇ. ㅂㄷㅂㄷ되려 난이도가 올라서 빡침 -_-;;;캬악!! 보정하는데 이게 뭐야!!!!! 꼴랑 5 오르냐!!! ㄴ아럼ㄴ;이ㅏㄹㄴ;이ㅏ럼ㄴ;리ㅏㅇ워렌게이트 전력 발전소를 했습니다만성격이 급해서 최전방 돌격수를 자주하는데 자주 눞는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32일차. 송골매 분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실종된 송골매 분대 미션을 클리어했습니다....사실 쩔 파티 비슷하게 클리어했습니다만. -_-;클리어해보니 공략법은 알겠는데 문제는 파티원 개인 화력장비점수는 그 화력을 끌어올리면 자연스럽게 올라가니 상관없습니다만....개인화력이 후달리면 러쉬올때 재때 처리못하니 박살나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되고 악순환이.. ㅂㄷㅂㄷ그래서 선택한 방...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31일차.

1.1 프리패치가 어재 적용되었습니다.그 패치를 단적으로 나타내는 짤 두개 투척합니다.이제는 특급 아이템이 굴러다녀요!!!(...)...습격은 아직안가봤지만요. _-_다음 습격은 저쪽인가봅니다. 그런데 뭐요? 기어스코어가 220이라구요!!? ㅂㄷㅂㄷ일일 임무/주간 임무/일일 미션 이렇게 나와서 피닉스 코인을 벌기에는 매우 좋아졌네요.그런데 쓸데가 읍슴(...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7일차 렉싱턴 이벤트 센터

매우 어려움...의 거대 삽질.(...)저보다 팀원의 하드캐리에 뭍뭍 빠르게 클리어한듯.이렇게보니까 참 게임 못하네요. ㅋㅋㅋㅋ다음은 여깁니다. -_-;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6일차.

이런곳을 지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참 잘만들었어요. ㅂㄷㅂㄷ방화복을 입고 불장난중. 뭐 방화복을 입어도 불이 붙는게 함정줍줍줍은 계속된다!참고로 초록-파랑-노랑 순서대로 가치가 5배씩 높아짐.... 노란색! 노란색을 달라!!누군 X 빠지게 고생하는데 문열어줘도 걸어들어와!! ㅠㅠ악세따위 필요없어요!! 무기를 주세요. ㅠㅠㅠㅠ흔한_FPS게임의_시점.TTD분...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5일차

제작 재료 찾아 줍줍줍. ㅂㄷㅂㄷ....저 바깥에 있는 아이템은 어떻게 먹나요? 벽뚫기도 안되는데? -_-?채팅창에 주목. 그렇게 노리는 아이템이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감.캬아아아아아아아아!!!!!!!!! ㅠㅠ중간 중간 부케키우고 있는데 바닥이 툭 꺼지더니 으아아아아아아아!!뭔가 이상하가 싶더니만 백팩 어디갔어!!!그놈의 버그디비전 ㅂㄷㅂㄷ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4일차.

30랩 찍자마자 그동안 모은 재료를 가지고 맨처음 뽑은 견착사격 블랙마켓 AK입니다.데미지면 데미지, 견착사격 스킬이 붙어서 풀연사에도 에임이 안벌어지고안정성 파츠를 때려박아 무반동에 가까운 그야말로 연사 빼고 완벽에 가까운 돌격소총인데....다른 무기를 갈갈하면서 저 무기를 갈아버렸습니다.젠장잘가라. ㅠㅠㅠㅠ이제는 끔찍하게 힘든 세부스텟만 조절하면 되...

자야하는데...

나는 왜 더 디비전 시즌패스 관련 영상을 보고 있능가........그리고나서 한참 늦게 일어나겠지. _-_아마 난 안될꺼야. Orz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18일차.

이런 버그에 걸리면 인던에서 안전가옥으로 시체부활. Orz요즘에는 이런 타임스퀘어 상상도 못하죠. ㅎㄷㄷ이놈이 그 개객끼입니다!! ㅅㅂㄴ(...)샷건+저격총 온니 죽창걸(...) 잘 크고 있습니다. 6랩처럼 보이는데 지금은 10랩(...)1회차와는 틀리게 컨샙잡고 키우니까 재미있네요. ㅋㅋㅋ다크존에서 보기 드문 오손도손 이송하기(...)우체국에서 보는 ...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12일차 & 수집.

LMB 이놈들은 밤새도록 순찰 순찰 순찰만돔 _-_장비가 안좋을때는 그냥 피해다녔는데 이젠 귀ㅊ....가장 마지막으로 찾은 에코입니다. 그런데 노래를 부르는게 그게 고요한밤그런데 부랑죄가 뭐지?...참 어색한 인터넷 카페. _-_뭐 한국이 아니니까 그러려니 하지만 왜 안경원이랑 인터넷 카페가(...)저 냥반 마지막에 기침하던데 아마 안될꺼에요. ㅠㅠ그러...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