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흠좀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Amv. Umbrella Corp - 뉴 게임! 外 65편

야매 감상---------??? : 이상한 헬멧 쓰고 다니지만 복지도 좋고 근무환경도 좋네 ㅋㅋㅋ?? : 저 사람 왜 비틀거리면서 다가오지????? 저기요...?무려 4년전 작품인데 제작자분이 제작자분이다보니까그냥 매우 깔끔하네요. ㄷㄷㄷhttps://youtu.be/cgKlZa9gOb8타이틀 : Umbrella Corp영상 : 뉴 게임! 外 65편삽입...

소녀전선. 일섭 2주년 축하 만화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fl2/4039351역시 핀란드는 락의 나라지!!그나저나 디스로리는 왜 축하해준다고했는데 쳐맞고있는지 ㅠㅠ

소녀전선. 근황

...는 어재부터 몽중극 이벤트 시작이지만정신없이 파밍맵을 굴리다보니 벌써 두개 얻었습니다!...훈장은 나중에 다른걸로 바꿔먹어야겠...그리고자원 출혈(13만/12만/20만/7만)이 좀 컸지만 무사히 체포하는데 성공했습니다!우중아?

소녀전선. 인형들 탱킹 세우는 만화

출처 : https://m.dcinside.com/board/gfl2/1805196??? : (아 이단 심문관 마렵네. 찌를까?)

Amv. Sing in my own way -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야매 감상---------와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인데왜 후로의 스멜이 나는거죠?싱크하며상황연출하며 스토리까지 ㄷㄷㄷ완전 후로인데요!?https://youtu.be/ygECmAslHCI타이틀 : Hakase - Jazz Genius영상 :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삽입곡 : Handsome Kenya - Korekuraide Utau (Sing in my own w...

소녀전선. "The Queen" M4

출처 : https://bbs.ruliweb.com/family/212/board/1010/read/30625162팬안트이지만 엠포의 성격이 저렇게 반영되었다면 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볼만했ㅇ.......부럽다

Amv. Come with me - 초속 5cm 外 33편

야매 감상---------어.. 뭐랄까영상자체의 완성도는 봐줄만한데요삽입곡이 어우야이걸로 한번 더 찾아볼까 합니다. ///ㅂ///https://youtu.be/pW6bxJsbPOs타이틀 : Come with me영상 : 초속 5cm 外 33편삽입곡 : Nitro Fun & Subtact - Come with Me (feat. Anna Yvette)출처 ...

소녀전선. 느그형이 스킨 기대하는 만화

출처 : https://twitter.com/hentaimaniac40/status/1273569579780894721?s=19더미 의문의 개꿀행그나저나 AR소대인데 왜 찐타가 안보이고 흥국이가 있나요...가슴 없다고 시키칸이 내쳤나(...

소녀전선. 연예의 달인 와쟝

출처 : https://m.dcinside.com/board/gfl2/3812626?recommend=1어...?어........?와 시키칸 암살포기한다니까 바로 결혼하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

Amv. CHIKA -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

야매 감상---------솔직하게 저 애니만 보면이것만 생각납니다.....안녕하살법! ~ 받아치기!뜬금없이 인싸들이 가지고 가는 바람에 다 망했....https://youtu.be/lZ7pehFb15o타이틀 : CHIKA영상 :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삽입곡 : Vendredi sur mer - Ecoute cherie출처 & creator : AmvN...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