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Amv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ad. Nightwish【Nemo】를 불러보았다【BB】cover with MS IGLOO

야매 감상---------다쒸는 건탱크를 무씨하지 마라!아니 건탱크가 문제가 아니잖.... 파일럿이 굇수라고 파일럿이!!!...매드무비는 잘 만들어졌지만 중력전선 자체가 문제가 좀..아주 대놓고 사신이?!720phttps://youtu.be/fhNXCteYf7Y타이틀 : Demon City영상 : 기동전사 건담: MS IGLOO2 중력전선삽입곡 : Ni...

Amv. Tale of blood - 월령공주

야매 감상---------흔한_판타지의_어썸한_삽입곡.Heavy metal...갬성 넘치는거보세요.삽입곡이 헤비메탈밴드인데 ㅋㅋㅋㅋㅋㅋ720phttps://youtu.be/17hAT03dvKs타이틀 : Tale of blood영상 : 월령공주삽입곡 : Nightwish - Creek Marys Blood Orchestral Version출처 & ...

Amv. Demon City - 마계도시 신주쿠

야매 감상---------Nightwish - The Riddler가 삽입곡으로 들어간건담 매드무비를 찾으려고 했는데요...어.. 아니 잠깐만요 왜 검색이 안되는거죠.심지어 소개하는 매드무비도 다른분 블로그에 들어갔다가 얻은 키워드로 찾음ㅋㅋㅋㅋㅋㅋ...건담은 무리데쓰용240phttps://youtu.be/YVJTy7BNMwQ타이틀 : Demon Cit...

Amv. Nightwish: End of an Era - 오! 나의 여신님 外 14편 28

야매 감상---------16분짜리 Nightwish 매드무비라니영상은 둘째치고 삽입곡만 따로 빼서 저장해도 아주 훌륭할듯...Aㅏ.지금 삽입곡 추출하러 갑니다 ㅋㅋㅋ1080phttps://youtu.be/rhHp7eDF6xQ타이틀 : Nightwish: End of an Era영상 : 오! 나의 여신님 外 14편삽입곡 : Nightwish 출처 &am...

Amv. Sol Levante - 정령의 수호자 外

야매 감상---------MEP라 각 파트별로 분위기라던가 미묘하게 틀린데삽입곡과 어울리는 파트는 역시 정령의 수호자 파트가 가장 잘 어울리는듯. ㅇㅇ...480phttps://youtu.be/qNjjvfuoGt0타이틀 : Sol Levante영상 : 정령의 수호자 外삽입곡 : Nightwish - Last of the Wilds출처 & crea...

Amv. Martial IC Raikiri "Raijin" - 갓 오브 하이스쿨

야매 감상---------지난분기 액숀 애니중에 손가락에 꼽힌다는데안봐서 잘 모르겠고 이렇게 K 웹툰이 애니화 된다는거는 싱기방기하네요심지어 고퀄임 ㅎㄷㄷㄷ1080phttps://youtu.be/I69-ZnRQ--U타이틀 : Martial IC Raikiri "Raijin"영상 : 갓 오브 하이스쿨삽입곡 : Bring Me The Horizon - Ki...

Amv. Ultra Up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야매 감상---------후반부가 약간 약한감이 없지않아 있는데나히아 매드무비를 자주 찾지 않는 저로써는 이거... 귀한거네요. 음음1080phttps://youtu.be/efJqbfwwuEE타이틀 : Ultra Up영상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삽입곡 : Aimer - SPARK-AGAIN출처 & creator : 영상 아래 링크 참조. DL

Amv. BURSTLIMIT - 드래곤 볼 슈퍼

야매 감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썸네일 하나만으로도 볼 가치가 있읍니다!!1080phttps://youtu.be/Z12ImHTql8o타이틀 : BURSTLIMIT영상 : 드래곤 볼 슈퍼삽입곡 : Hironobu Kageyama - Super Survivor출처 & creator : 영상 아래 링크 참조. DL

Amv. Transparent Girl~ 透明ガール - 마녀 배달부 키키 外

야매 감상---------이 작품의 유일한 불만점왜 60프레임이 아닌거죠? 네? 엥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1080phttps://youtu.be/c5eHbiHhTSE타이틀 : Transparent Girl~ 透明ガール - 영상 : 마녀 배달부 키키 外삽입곡 : 透明ガール - NONA REVEES출처 & creator : AmvNews의 EX-CLUB님

Amv. Zero To Hero - 원펀맨 外 12편

야매 감상---------사이타마 강해지려는 이유가 여자에게 져서 자존심 상했던거였냐 ㅋㅋㅋ안습 ㅠㅠ...그나저나 전반부는 충격과 공포의 용접을 보여주네요.뭐지? 저거 리얼인가;;;720phttps://youtu.be/NbzYIq73dgo타이틀 : Zero To Hero영상 : 원펀맨 外 12편삽입곡 : AJR - Burn the House Down출처...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