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Mad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Amv. Heart Display - 빙과 外

야매 감상---------4번째 파트그러니까 0:47 - 1:19 파트는 빠르게 넘겨도 전개상 지장이 없습니다....뭐... 주화입마에 걸리셔도 상관없다면야....4khttps://youtu.be/7BspbcbNcwo타이틀 : Heart Display 영상 : 빙과 外삽입곡 : Unlike Pluto - Waiting for You (feat. Joan...

Amv. TRNDSTTR - 이야기 시리즈 外

야매 감상---------킹반인이 채감하기 좋은 60프레임을적극적으로 활용해서 부드러우면서 연출을 강화한 매드무비인듯이런 연출 조흡니다!심지어 립싱크까지 있으요1080p60https://youtu.be/8TQL8M74EhE타이틀 : TRNDSTTR영상 : 이야기 시리즈 外삽입곡 : lack Coast - TRNDSTTR (Lucian Remix)출처 &...

Amv. Underwater - 날씨의 아이 外

야매 감상---------장마가 오자마자 소멸하고여름에 그렇게 해가 쨍쨍하더니만막상 여름이 끝나가니 가을 장마가 겁나게 오네요1080phttps://youtu.be/4lTi2s8UWHQ타이틀 : Underwater영상 : 날씨의 아이 外삽입곡 : Danny Olson - Hide and Seek ft. JT Roach (Don Diablo Edit)출처...

Amv. Hearts on Fire - 날씨의 아이 外

야매 감상---------로아 찍먹한다고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구했읍니다!...는 퀄리티가 오우야 대박인듯. ㄷㄷㄷ4khttps://youtu.be/WKMHdFWlpdQ타이틀 : Hearts on Fire영상 : 날씨의 아이 外삽입곡 : ILLENIUM - Hearts on fire출처 & creator : 영상 아래 링크 참조. DL

Amv. Quarantine Dreams - 너의 이름은. 外

야매 감상---------코로나 19 판데믹에 잃어버린것들에 대하여...빠른 판데믹 종식을 기원합니다....그런데 닝겐들이 사라지니까 자연이 복원되는것이 아이러니함1080phttps://youtu.be/k5dNVO_7ZWQ타이틀 : Quarantine Dreams영상 : 너의 이름은. 外삽입곡 : Otakon 2021 Romance / Sentiment...

Amv. My Everyday Vibes - 일상

야매 감상---------오... 진지한 분위기의 일상 매드무비인가!싶었더니만 그냥 훼이크였을뿐이고(....일상이 일상했네요. ㅋㅋㅋ1080phttps://youtu.be/CBiEi_H4HH0타이틀 : My Everyday Vibes영상 : 일상삽입곡 : Snail's House - Vivid green출처 & creator : AmvNews의 Synæ...

Amv. If The Mandalorian was an anime - 오리지널

야매 감상---------디즈니풍도 아네고일본 아니메 스타일의 만달로리안 아니메라...흐에응생각보다 괜찮.... 큼큼1080phttps://youtu.be/l98A1iOXgBc타이틀 : If The Mandalorian was an anime영상 : Original animation삽입곡 : KronoMuzik - The MANDALORIAN mais ...

Amv. LAST ONE. - 하네바도!

야매 감상---------라켓 + 셔틀콕 하나면 어디서든지쉽게 할수있어서 누구나 도전하지만고인물이 되기위해서는 그만큼 빡센 배드민턴인데......이 매드무비는 그 고인물 대전이 너무 잘 표현되어있는듯 ㄷㄷㄷ1080phttps://youtu.be/WifpN1iOT40타이틀 : LAST ONE.영상 : 하네바도!삽입곡 : UNSECRET X MANWELL ...

Amv. I Whish I had a Goddess - 오! 나의 여신님!!

야매 감상---------2005년 8월 19일 공개된 매드무빕니다.네 16년 전이요.16년전 ㄷㄷㄷ...덤.그냥 커플들 다 죽었으면1080p 원본은 360phttps://youtu.be/Jou0cMaa2cY타이틀 : I Whish I had a Goddess영상 : 오! 나의 여신님!!삽입곡 : Nightwish - I Wish I Had An Ang...

Amv. Iris Kiss X - 수수께끼의 그녀 X

야매 감상---------냥! 냥냥냥!냥냥냐아아아아옹!!!!!!...1080phttps://youtu.be/cpNevJmdRng타이틀 : Iris Kiss X영상 : 수수께끼의 그녀 X삽입곡 : Нож Для Фрау Мюллер - Iris Kiss Kiss출처 & creator : AmvNews의 Shui님, A-M-V.org
1 2 3 4 5 6 7 8 9 10 다음